본문 바로가기

2020/116

세인트 자일스 (St.Giles College) 어학원 Black Friday 학비 할인 혜택 세인트 자일스(St.Giles) 어학원은 미국, 영국, 캐나다, 브라질 등에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치 어학원입니다. 고급 어학원에 속하고 시설과 수업 퀄리티가 균형 있게 좋은 어학원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영국에 많은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영국 영어를 선호하는 분들은 눈여겨 볼 어학원입니다. 많은 캠퍼스 중에서 대표 캠퍼스라고 할 수 있는 런던 캠퍼스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uhakfinder.com/gbr/school_detail.php?school_div=0&uid=38 www.uhakfinder.com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영국과 캐나다 세인트 자일스 캠퍼스에 한하는 프로모션입니다. 학비의 20% 할인 혜택 및 일부 센터에서는 기숙사 할인 .. 2020. 11. 30.
몰타 ELA(English Language Academy)어학원 학비할인 프로모션 몰타 ELA(English Language Academy)어학원은 슬리에마 바닷가 1분 거리에 위치한 어학원으로 유럽 학생들이 선호하는 어학원입니다. 작은 규모의 어학원이지만 수업 퀄리티는 좋은 평가를 받는 곳입니다. ELA 어학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면 됩니다. https://www.uhakfinder.com/malta/school_detail.php?school_div=1&uid=515 www.uhakfinder.com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11월 23일부터 11월 27일 사이에 이루어지는 예약에 한해 , 1주부터 최대 4주까지만 정상 학비의 50% 절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브닝 코스 및 패키지 과정을 제외한 코스에 적용되며, 코스 시작일과 종료일은 2021년 3월 2.. 2020. 11. 27.
아일랜드 코크 어학연수 잉글리쉬 컬리지(CEC)어학원 학비 할인 아일랜드 코크 지역에 위치한 잉글리쉬 컬리지(CEC) 어학원의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안내해 드립니다. 코크(Cork)는 아일랜드 남서부에 위치한 아일랜드 제2의 도시입니다. 수도 더블린까지는 차로 3시간 정도의 거리에 있습니다. 위 지도에서는 3시간 37분이라고 나오지만 회색 경로로 갔을 때이고, 파란색 경로는 2시간 54분으로 나옵니다. 코크는 아일랜드의 대학 도시로도 유명합니다. 코크 대학교(University College Cork, UCC), 코크 기술대학(Cork Institute of Technology, CIT), 코크 칼리지 오브 커머스(Cork College of Commerce), 사립대인 그리피스 칼리지 코크(Griffith College Cork) 등이 위치해 있습니다. 더블린에.. 2020. 11. 26.
영국 리버풀 LILA 어학원 Black Friday 학비 할인 프로모션 영국 리버풀에 위치한 LILA 어학원 학비할인 프로모션 안내해 드립니다. 리버풀은 축구로 유명한 도시인데요, 영국 어학연수 도시 중에서는 생활비가 저렴한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즉 가성비 높은 영국 어학연수를 한다면 리버풀을 꼭 고려해 봐야 합니다. 위 이미지는 런던과 리버풀 생활비를 비교한 통계인데요, Rent 비용이 무료 65%나 저렴합니다. 어학연수생은 주거비 = 렌트비 일테니 이 항목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만일 런던 렌트비가 한달에 120만원이라면 리버풀은 42만원이라는 의미입니다. 그래서 리버풀에서 어학연수를 하면 기숙사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런던은 위치 좀 괜찮은 기숙사라면 한달에 150만원을 훌쩍 넘어버리거든요. 그래서 부담스러워서 런던 외곽의 낡고 허름한 방을 구하지만, 리버풀은 비슷한.. 2020. 11. 25.
몰타 인링구아 (Inlingua Malta) 어학원 Black Friday 학비 할인 이번 포스트에서는 몰타 어학연수 블랙 프라이데이 스페셜 할인학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슬리에마 바닷가 1분 거리에 위치한 인링구아 몰타 어학원에서 제공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학비 할인 프로모션입니다. 인링구아 어학원은 슬리에마에 위치해 있습니다. 몰타 어학연수 지역은 대표적으로 세인트 줄리언스, 슬리에마, 발레타로 나눌 수 있는데요, 그 중심에 위치해 있습니다. 세인트 줄리언스는 시티센터 느낌이고 (클럽 많음), 슬리에마는 바다를 끼고 있는 부촌입니다. 카페와 호텔 그리고 쇼핑몰이 많은 지역이죠. 발레타는 몰타의 옛모습을 잘 간직하고 있는 중세유럽의 느낌이 팍팍 풍기는 곳입니다. 발레타 전체가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곳입니다. 그래서 관광객들이 많죠. 하지만 발레타쪽은 기숙사가 부족해서 어학연수 지역으로는 세.. 2020. 11. 24.
몰타 어학연수 IELS 어학원 학비할인 BLACK Friday 슈퍼 세일 몰타에 위치한 top 3 어학원 중에 하나인 IELS 어학원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슈퍼 세일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IELS 어학원은 몰타 토종 어학원 중에서는 단연 N01이고, 글로벌 브랜치를 합쳐도 탑3에는 속합니다. 규모도 크고, 체계적인 지원도 잘되는 곳입니다. 탑3 중에서 유일하게 패키지 등록이 가능한 곳입니다. 그래서 학비 + 기숙사비를 비교해 보면 다른 2곳 보다 확실히 저렴합니다. 그러면서 퀄리티 차이는 거의 없죠. 그래서 고급 어학원 중에서는 가성비가 가장 좋은 곳입니다. 몰타 IELS 어학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면 됩니다. 몰타 IELS 몰타(IELS Malta, 구 LAL Language Centres) IELS 몰타(IELS Malta, 구 LAL Language .. 2020. 1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