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어학연수

캐나다 세인트 자일스 밴쿠버(St.Giles College , Vancouver) 어학원 학비 할인 프로모션

by 유학매거진 2021. 1. 17.

캐나다 세인트 자일스 밴쿠버(St.Giles College , Vancouver) 어학원은 영국과 캐나다에 여러 캠퍼스를 운영하는 그룹형 어학원입니다. 캐나다에 비해서 영국을 더 크게 운영하지만 캐나다 영어에 정통 영국식 커리큘럼이 조화된 수업을 제공하기에 수업 만족도는 높게 나오는 곳입니다. 

 

벤쿠버 어학원의 경우 규모는 약 170명정도의 소규모로 운영되며 플래티넘 비지니스 과정이 운영되어 평균 연령이 30대 입니다.

수업구성은 인텐시브 코스와 오전/오후반(20레슨) 코스로 나뉘어 집니다. 가장 많이 선택하는 인텐시브 코스의 경우 영국은 28레슨이고 캐나다는 30레슨입니다.

 

평균적으로 볼 때 캐나다에서 수업을 더 많이 듣습니다. 여러 이유가 있는데, 영국은 학비 부담이 큰 편이라 20레슨 오전반 수업을 선택하는 비중도 제법 큽니다. 근데 캐나다는 오전반 수업을 선택하면 오후에 딱히 할 것이 없습니다. 오후에 여기저기 다닐려면 지출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캐나다는 학비가 저렴하기 때문에 오히려 수업을 많이 선택하는 것이 전체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는 인식이 있습니다.

 

영국은 도시가 오밀 조밀해서 걸어서 다니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럽이 전체적인 분위기가 그렇습니다. 하지만 캐나다는 그렇지 않죠. 도시간 이동은 너무 멀어서 상상하기 어렵고 도시내에서 이동할 때도 교통비를 많이 쓸 수 밖에 없는 환경입니다. 이런 이유로 캐나다는 수업양이 좀 더 많습니다.

 

그리고 학비외 추가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등록비(Registration Fee)는 등록에 소요되는 행정비용 성격이므로 취소를 하더라도 환불이 되지 않는 비용입니다. 

 

Homestay Custodianship Fee는 홈스테이 배정비입니다. 어학원을 통해서 홈스테이를 신청했을 경우 어학원이 홈스테이 에이전트가 되고 배정비를 받습니다. 밴쿠버, 토론토와 같은 대도시의 경우 현지 한인들이 숙소사업을 하는 경우가 많아서 유학원을 통해서 홈스테이를 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도 물론 홈스테이 배정비가 발생하지만 대신 가격이 좀 더 저렴합니다. 그리고 홈스테이가 맘에 안들었을 때 유학원쪽으로 구했으면 말하기가 좀 더 편하죠. 그래서 대도시는 유학원 홈스테이, 중소도시는 어학원 홈스테이로 갈리는 분위기가 좀 있습니다.

 

Course materials는 교재비입니다. 프린트물 같은 보충 교재는 무료로 제공 되지만 책은 사야한다는 말입니다. 책  값이 한국기준으로는 비싸게 느껴지기 때문에 작은 비용임에도 불구하고 현지에서는 은근히 아깝다고 느껴지는 비용이죠.

 

기타 시험비, 공항픽업, 보험비 등이 있는데 이 역시 신청하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공항픽업도 유학원 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험비도 마찬가지구요. 하지만 이렇게 선택할 수 있으니 이런 부분을 꼼꼼히 살펴보고 등록해야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3월 31일까지 캐나다, 영국 센터, 패밀리 코스에 한해 프로모션이 적용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1. 캐나다, 영국 센터

St Giles Brighton, St Giles Cambridge, St Giles Eastbourne, St Giles London Central, St Giles London Highgate , 
& St Giles Vancouver 센터

 

1~11주까지  : 학비의 5%
12~23주 까지 : 학비의 10% 
24주 이상 : 학비의 15% 

 

단, General English One-to-one course bookings, Platinum One-to-one course bookings, English Plus, St Giles Live, CELTA courses or TEC (Teachers of English Course)은 스페셜 오퍼 적용이 제외 됩니다.

2. St Giles Family Courses

학비의 5%

3. St Giles Platinum & Platinum Premium Courses

학비의 5%

 

 

캐나다 세인트 자일스 어학원 밴쿠버 (St.Giles College , Vancouver)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www.uhakfinder.com/can/school_detail.php?school_div=1&uid=476

 

https://www.uhakfinder.com/can/school_detail.php?school_div=1&uid=476

 

www.uhakfind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