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글로벌 브랜치 EF 어학원 신학기 특별 프로모션

by 유학매거진 2021. 2. 23.

2021년 신학기를 맞이하여 전 세계적으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EF 어학원에서 약 2주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3월 8일부터 영국의 모든 학교들은 대면 수업을 실시합니다.

5월 17일부터는 여행에 대한 제한 조치가 완화될 예정이며, 모든 백신 접종이 순조롭게 진행되면 6월 21일부터는 예전처럼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듯 합니다.

 

영국의 여름은 유럽 학생들이 어학연수 겸 여행지도 아주 인기가 있는 유럽 국가중에 하나입니다.

정부의 예상대로 6월 21일 정상화가 된다면, 이번 여름은 어학연수나 유학으로 최대 성수기가 되지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 봅니다.

 

아래의 EF 어학원의 프로모션을 참고하셔서 미리 신청하시면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과 공부하실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실 수 있습니다.

 

등록기간은 2021년 2월 22일부터~3월 4일까지 입니다.

 

영국 및 더블린 센터의 경우 집중과정 학기제 어학연수의 경우 최대 4,000불까지 할인 제공되며, 기간 선택제의 경우 12주 이상 등록시 최대 20% 할인이 제공됩니다.

 

EF 어학원에 대한  프로모션 학비 문의는 유학파인더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www.uhakfinder.com/mypage/p_consult.php?mode=eng_cost&school_uid=383

 

EF 런던(EF International School of English, London) 상세비용 문의

EF 런던 유학파인더 회원 특가 문의

www.uhakfinder.com

학기제 어학연수(집중과정) 학비 프로모션

EF 어학원 학기제 어학연수(집중과정) 학비 프로모션

기간 선택제 어학연수(집중과정) 학비 프로모션

EF 어학원 기간 선택제 어학연수(집중과정) 학비 프로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