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어학연수

벤쿠버 lsi 어학원 자가 격리 숙소 패키지

by 유학매거진 2021. 2. 2.

벤쿠버 lsi 어학원 자가 격리 숙소 패키지 안내해 드립니다.

 

캐나다 입국시 2주간의 자가격리는 필수 옵션입니다.

 

그래서 학교에서 제공하는 자가격리 패키지를 이용하거나 개인적으로 숙소를 구하셔야 합니다.

 

물론 저희 유학파인더는 현지에 지사가 있어서 유학원에서 제공하는 숙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학파인더에서 소개하는 2주 자가격리 숙소 패키지인 홈스테이는 3식 제공, 개인 욕실, 알선비,픽업, 핸드폰 개통 서비스, 현지 오리엔테이션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경우 커디션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며, 2주 기준 1,000~1,200불 사이 입니다.

자가 격리후 4주간의 홈스테이 비용은 보통 900 달러 정도이며, 배정 받으실때 홈스테이 컨디션을 비디오를 통해서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si 어학원의 경우 의무적으로 어학원의 2주간 자가격리 패키지 숙소를 신청하셔야지 합니다.

 

2주간의 패키지 옵션에는 2주간의 인텐시브 온라인 수업, 왕복 픽업비, 3식 제공/ 싱글룸 / 개인 욕실 사용, 유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벤쿠버의 경우 홈스테이 기준 1,100불이며 ,토론토의 경우 홈스테이 기준 1,800불입니다.

 

첨부파일을 보시면 다양한 옵션의 패키지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SI_Canada-Quarantine_options.pdf
0.41MB

 

더 자세한 어학원의 정보는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www.uhakfinder.com/can/school_detail.php?school_div=1&uid=265

 

캐나다 LSI 밴쿠버(Language Studies International, Vancouver)

LSI 밴쿠버(Language Studies International, Vancouver)연중 10%가 넘지 않는 낮은 한국학생 비율과 소규모 정원으로 강사와 학생간의 친밀감이 높은 분위기가 특징인 학교입니다.

www.uhakfind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