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 어학연수

영국 본머스 비트 어학원(BEET Language Centre) 20% 학비 할인 프로모션

by 유학매거진 2021. 2. 4.

영국 본머스 비트 어학원은 본머스가 자랑하는 명문 사설 어학원으로 년중 중동 및 유럽 학생 비율이 높고 학생들이 평가가 아주 높은 어학원입니다.

 

어학원이 Charminster라는 주택가에 위치에 있어 홈스테이도 대부분 걸어서 다닐 수 있는 거리에 배정이되고 주위로 마트 및 편의 시설들이 있어 생활하시기에 아주 좋습니다.

 

어학원의 선생님들이 전원이 Delta 자격증을 가지고 있어 수업 내용 스킬이 뛰어나며 특히나 캠브리나 아이엘츠 같은 시험반을 준비하시기에 좋은 어학원입니다^^

 

비트 어학원에서는 팬데믹으로 인해 연수를 미뤄왔던 사람들을 위해 2021년 대면과정에 등록하는 경우 2월말 이전에 예약하면 학비의 20% 할인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수업료는 수업 시작일 30일전까지만 납부하면 되고, 팬데믹으로 예정된 날짜에 수업을 시작할 수 없을경우 변경은 무료로 가능합니다.

 

그리고 유연성있는 취소 정책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모든 학비를 지불하고 팬데믹으로 수업을 시작할 수 없을경우 전액 환불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할인 적용된 학비표

현재 7개의 온라인 수업이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일반영어 과정 외 아이엘츠, 캠브리지 과정도 신청이 가능하니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캠브리지 코스의 경우 수업 시작일이 정해져있어 일단 온라인으로 수업을 진행하다가 안전하다고 판단되는 즉시 대면 수업으로 전환이 가능하구요. 대면 수업은 할인된 온라인 코스 가격으로 청구된다고 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비트 어학원의 2021년 학비표를 첨부해 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BEET-Course-Dates-and-Fees-2021-Final.pdf
0.76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