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 어학연수

영국 리버풀 LILA 어학원 Black Friday 학비 할인 프로모션

by 유학매거진 2020. 11. 25.

리버풀 어학연수 학비할인

영국 리버풀에 위치한 LILA 어학원 학비할인 프로모션 안내해 드립니다.

 

리버풀은 축구로 유명한 도시인데요, 영국 어학연수 도시 중에서는 생활비가 저렴한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즉 가성비 높은 영국 어학연수를 한다면 리버풀을 꼭 고려해 봐야 합니다.

런던 VS 리버풀 생활비 비교

 

위 이미지는 런던과 리버풀 생활비를 비교한 통계인데요, Rent 비용이 무료 65%나 저렴합니다. 어학연수생은 주거비 = 렌트비 일테니 이 항목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만일 런던 렌트비가 한달에 120만원이라면 리버풀은 42만원이라는 의미입니다. 

 

그래서 리버풀에서 어학연수를 하면 기숙사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런던은 위치 좀 괜찮은 기숙사라면 한달에 150만원을 훌쩍 넘어버리거든요. 그래서 부담스러워서 런던 외곽의 낡고 허름한 방을 구하지만, 리버풀은 비슷한 비용으로 깔끔한 기숙사 생활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주거환경을 중요시 한다면 리버풀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리버풀은 시티센터가 깔끔한 도시로도 유명합니다. 예전 산업도시라서 터프한 이미지일듯 하지만 바다와 함께 깨끗한 시티센터가 있어서 여학생들도 만족도가 높은 도시입니다.

 

LILA 어학원은 리버풀을 대표하는 어학원 중 한 곳입니다. 리버풀에서는 2곳이 가장 유명한데요, 리버풀 스쿨과 LILA 이 2곳이 리버풀 어학연수를 대표하는 어학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2어학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면 됩니다.

 

https://www.uhakfinder.com/gbr/school_detail.php?school_div=10&uid=440

 

www.uhakfinder.com

 

 

영국 리버풀 라일라 LILA(Liverpool International Language Academy)

리버풀 라일라 LILA(Liverpool International Language Academy)젊고 세련된 이미지와 가족적인 분위기를 가진 학교, 축구 관련 소셜 프로그램이 좋은 학교

www.uhakfinder.com

LIAL어학원의 블랙 프라데이 프로모션은 2020년 11월 30일까지 등록해야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혜택은 4주 등록에 1주 무료수업입니다. 즉 5주를 4주 가격에, 10주를 8주 가격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20% 학비할인과 비슷한 혜택입니다. 차이라면 20% 할인 혜택은 4주 단위로 등록안해도 되지만, 이건 4주 단위로 맞춰야 하니 20% 할인 보다는 살짝 혜택이 부족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요즘 코로나 정국이라서 어떻게 될지 모르니 짧게 등록하고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지에서도 연장이 되기 때문에 4주만 등록하고 (실제 수업은 5주 등록) 프로모션 혜택 받고 가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프로모션은 항상 조건을 잘 확인해야 합니다. 아래 조건하에 적용되는 프로모션입니다.

 

TERMS ADN CONDITIONS

이 오퍼는 11월 30일까지 등록해야 합니다.

수업은 2021년 12월 31일까지 시작할 수 있습니다

풀타임 및 인텐시브 코스에 한해서만 적용 됩니다.

인텐시브 코스는 주당 28레슨 수업을 받습니다. 1레슨이 45분 수업이니 순타임은 21시간이 되구요.

풀타임 수업은 주당 20레슨 수업입니다. 20레슨 수업은 오전수업만 받습니다. 그래서 오후 시간이 붕 뜨기 때문에 풀타임 보다는 인텐시브를 추천합니다. 수업 비중 낮춰도 상관없다, 실전영어가 필요할 뿐~ 이런 분들은 풀타임 수업으로도 충분합니다.

 

영국 어학연수 궁금한 점은 아래 1:1 상담실에 문의 주시면 됩니다.

 

유학파인더 1:1 상담실

로그인 회원가입 없이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유학파인더 회원가입은 간편하고 안전합니다. 유학파인더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가격으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각종 프로모션 정보를

www.uhakfind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