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 어학연수

2010년 2/22일부터 영국 비자신청방법이 변경됩니다.

by 유학매거진 2010. 2. 23.

1. Confirm!ation of Acceptance for Studies (CAS) 

2010년 2월 22일부터 영국 비자신청 방법이 변경됩니다.
기존의 비자레터가 사라지고 학교신청시 CAS라는 전자암호가 비자신청서에 기재됩니다.

2월 22일부터 학생비자를 신청하는 학생들은 반드시 학교로부터 Confirm!ation of Acceptance for Studies (CAS) 를 부여 받아야 합니다.비자 레터를 2월 22일 이전에 이미 발급을 받았더라도 2월 22일부터는 비자 레터가 더 이상 유효하지 않습니다.

CAS 란?

Confirm!ation of Acceptance for Studies 의 약자로 종이로 된 비자 레터를 대신하는  전자 식별 번호입니다.

CAS 신청시 주의사항

CAS Number 변경시 수수료 10파운드 추가
한 번 CAS Number가 발급되면 해당 코스에 대한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만약 코스시작일, 기간변경,개인휴가등 관련해서 변경시 CAS Number를 새로 발급 받아야 하므로 변경시마다 10파운드가 추가됩니다. 
발급된 CAS 는 3개월 동안 유효
CAS를 발급 받은 뒤 3개월 이내에 비자신청을 하지 못하면 다시 10파운드를 납부하고 새 번호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CAS를 가지고 있는 학교/교육기간

자세한 내용은 UK Border Agency 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2.아르바이트 시간 변경

아르바이트를 시간이 기존 주당 20시간에서 10시간으로 변경됩니다.


3. 최소 B1의 영어실력 요구

영국으로 어학연수를 가시는 모든분들은  최소 B1의 영어실력을 요구합니다.B1 레벨은 토익점수로 환산했을 때 450~500점 정도에 해당됩니다.(토플,아이엘츠시험도  해당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