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어학연수

캐나다 LSI 어학원 15% 할인 프로모션

by 유학매거진 2022. 2. 22.

LSI 어학원은 영국, 미국, 캐나다 등 여러 국가의 여러 도시에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그룹형 어학원입니다. 스타벅스 같은 프랜차이즈 커피숍이라고 보면 됩니다. 프랜차이즈의 장점 중 하나는 어떤 지점을 가더라도 최소한의 퀄리티는 보장된다는 점입니다.

특히 영국과 미국쪽에 캠퍼스가 많습니다. 인구나 국토면적 생각하면 영국이 가장 많습니다. 즉 영국을 베이스로 하는 그룹형 어학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가 어느 지점이든 일정 수준의 퀄리티를 보여주듯 그룹형 어학원도 커리큘럼 등을 통일해서 운영하기 때문에 어떤 캠퍼스이든 일정 이상의 퀄리티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어떤 어학원이 좋은지 잘 모를 때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캠퍼스 이동이라는 장점이 하나 더 있습니다. 어학연수를 한 곳에서 하다보면 다른 도시로 이동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매너리즘을 탈피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동하기도 합니다. 이때 그룹형은 확실한 장점이 있습니다.

 

대신 그룹형의 단점이라면 프랜차이즈 로열티 같은게 있을테니 가격 거품이 좀 있다는 것이죠. LSI 어학원은 그룹형 어학원 중 착한 가격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카플란, EC, EF 와 같은 그룹형과 비교하면 가격차이가 꽤 납니다. 대신 고급스러움은 좀 떨어집니다. 캠퍼스별로 규모도 상대적으로 작습니다.

캐나다 LSI 어학원의 또 다른 장점은 국적비율입니다. 캐나다 어학연수가 한국 입장에서는 가장 무난합니다. 그래서 캐나다 어떤 어학원이든 한국학생이 넘쳐납니다. 20%는 기본이고 30% 넘는 곳도 많습니다. 그래서 한국학생 적고, 그룹형이라 믿고 등록할 수 있는 곳을 꼽으라면 LSI 어학원만한 곳이 없습니다.

 

한국학생 뿐 아니라 캐나다에서 그렇게 보기 힘든 유럽 국적(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등)의 비율도 제법 됩니다.

LSI 어학원에서 15% 할인 프로모션 진행 중입니다. 원 가격도 착한 편인데 여기에 15% 할인 들어가면 더욱 착한 가격이 되겠죠. 

 

유학원에서는 여기에 또 추가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미리 유학원의 프로모션 가격을 확인하고 등록하면 아주 메리트 있는 가격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폰 살 때 할부원금이 가장 중요하듯이 어학연수 등록할 때는 프로모션 학비가 가장 중요합니다. 숙소나 다른 곳에서 프로모션은 거의 없고 있어도 유의미한 금액이 아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