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어학연수

필리핀 바기오 파인스 어학원 소프트 오픈

by 유학매거진 2022. 4. 4.

팬데믹으로 인해 필리핀 어학연수는 약 2년간 전면 스톱한 상태였습니다. 많은 어학원이 문을 닫았고 아직까지도 재개 소식이 없습니다.

 

일부 어학원만 유지를 해서 다시 오픈한다는 소식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파인스 어학원은 바기오에 위치한 필리핀 최고 수준의 어학원 중 한 곳입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에는 온라인 화상영어에 집중하면서 줄곳 잘 유지해온 곳입니다.

 

2022년 2월 기준으로 파인스 어학원은 180명의 선생님이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4월1일부터 소프트 오픈을 하고 6월3일(금)까지는 메인캠퍼스만 운영합니다.

 

6월4일(토)부터는 메인캠퍼스와 차피스캠퍼스 모두 오픈해서 정상 운영을 하게 됩니다.

 

필리핀이 우리나라처럼 팬데믹 대처가 능숙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아직은 아무래도 조심스럽게 접근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파인스처럼 충분히 검증된 어학원을 선택하는 것 역시도 조심스러운 접근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2022년 4월 30일 이전 등록자에게는 4주당 10만원 할인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12주 이상 연수등록시에는 20만원 추가할인이 제공됩니다.

 

바기오학원연합회(BESA) 소속이므로 바기오학원연합회(BESA) 가입 유학원을 통해서 등록하면 등록비 추가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인스 어학원은 스파르타 어학원으로 유명합니다. 단기간 많은 수업과 자습을 통해서 영어노출을 최대화하여 영어실력 향상을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강제고 공부를 시킨다기 보다는 스파르타 어학원의 경우 면학분위기가 좋아서 만족도가 높은 경우가 많습니다.

 

파인스 어학원의 모든 신입생은 입학 후 처음 2주동안 스파르타 과정으로 운영됩니다. 이후 스파르타 과정이 부담스럽다면 세미 스파르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2주 단위로 변경 가능)

 

그리고 스파르타 과정이 단순히 규정만 엄격한 것이 아니라 헤택도 있습니다. 개인별 학습 공간 제공, 야간 학습 전담 지원 선생님 배정됩니다. 즉 정말 영어공부 열심히 하고 싶다면 선택하면 좋은 어학원입니다. 선생님, 면학분위기, 시설 이 3가지를 고려하면 필리핀 최고 수준입니다.

이 규정은 바뀔 수 있으니 등록한 유학원 또는 어학원으로 최종적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유학원을 통해서 필리핀 어학연수를 등록할 때 반드시 견적서를 받아서 확인 후 등록해야 안전합니다. 그리고 바기오학원연합회(BESA) 가입 유학원인지도 꼭 확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