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학연수 ESL

OHC(Oxford House College) 어학원 2022년 할인 프로모션

by 유학매거진 2022. 3. 4.

글로벌 체인 어학원 중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하는 OHC(Oxford House College) 어학원의 2022년 할인 프로모션 소식입니다.

 

보통 글로벌 체인 어학원은 가격대가 높습니다. 마케팅도 많이 하고 프로모션도 많이 하기 때문에 원 가격대가 높은 편입니다. 하지만 OHC은 실속형 체인 어학원으로 가격내가 높지 않습니다. 여기에 프로모션을 하기 때문에 실제 등록하는 학비대는 타 어학원에 비해서 꽤 저렴합니다.

 

그리고 할인율도 최대 30% 이므로 아주 괜찮은 프로모션입니다.

 

얼마나 저렴한지 캐나다 OHC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캐나다는 25% 할인입니다.

25레슨 코스를 24주 등록한다면 정상학비는 741만원 여기에서 25%인 185만원이 할인되어 프로모션 학비는 556만원이 됩니다.

25레슨 체인형 어학원의 학비가 프로모션을 해도 600만원 이하로 되는 경우가 잘 없습니다.

 

그리고 일부 유학원에서는 여기서 추가 프로모션이 들어갑니다.

그래서 유학원에 최종 프로모션 학비가 얼마인지 문의한 다음 등록하면 됩니다.

 

가격 경쟁력이 높은 곳은 홈페이지에서 문의해도 알려줍니다.

 

단 홈페이지 보고 제대로 갖춰놓고 하는 유학원인지는 체크해야 합니다. 블로그나 카페로만 영업하는 곳도 많으니 그런 곳은 조심해야 합니다.

 

오랜 기간 해온 곳은 홈페이지 보면 티가 납니다. 어학원 데이터 베이스도 잘 갖춰놓고 마이페이지나 1:1 상담실 응대도 매끄럽습니다. 그런 곳에서 등록해야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