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 어학연수

런던 스쿨 오브 잉글리쉬 어학원 2021년 학비 안내

by 유학매거진 2020. 12. 28.

영국 명문 어학원 중 한 곳인 런던 스쿨 오브 잉글리쉬 어학원의 2021년 학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런던 스쿨 오브 잉글리쉬 어학원은 명문 어학원이 많은 영국에서도 최상급 어학원으로 평가 받는 곳입니다. 가격대는 살짝 부담스러운 수준이지만 선생님의 수준이나 학생 개개인에 대한 섬세한 케어 등이 우수해서 연수예산이 넉넉하다면 고려해봐야 하는 어학원입니다.  런던 스쿨 오브 잉글리쉬 어학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www.uhakfinder.com/gbr/school_detail.php?school_div=0&uid=448

 

www.uhakfinder.com

학비대가 살짝 높은 어학원이지만 2020년과 학비가 동일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부담이 덜합니다.

캠퍼스는 런던의 홀랜드 파크 바로 옆에 캠퍼스가 위치해 있습니다. 지하철역과 멀지 않고 주변환경이 굉장히 좋습니다. 홀랜드파크는 런던 시티센터의 서쪽이라고 할 수 있는 켄싱턴 (Censington) 지역에 있는데 런던 부자들이 많이 사는 동네로도 유명합니다. 

코스명을 보시면 비지니스, 리걸 잉글리쉬 등 전문 영역의 수업이 많습니다. 직장인들이 특히 선호하는 곳이고, 변호사나 유럽 기업의 임원들이 영어학습을 위해서 이 어학원을 등록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런 명문 어학원은 함께 공부하는 학생들 사이의 네트워크를 위해서도 선호됩니다. 다양한 국가에서 활발하게 경제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들을 친구로 사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가장 무난하게 들을 수 있는 코스는 General English 20+ 코스입니다. 20세 이상 수강 가능한 코스이고 주당 24시간의 수업을 받는 풀타임 영어코스입니다. 9주 이상 등록했을 때 주당 학비는 495 GBP (약 73만원)입니다. 한달(4주)이면 1,980 GBP (약 290만원)으로 대중적인 어학원과 학비차이가 2배 이상 납니다. 하지만 점심도 제공해 주고 기본 엑티비티 수준도 다르기 때문에 같은 선상에서 비교하기는 힘듭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대부분의 영국 어학원에서 온라인 수업을 제공합니다. 런던 스쿨은 명문 어학원이다 보니 온라인 수업도 타 어학원에 비하면 조금 더 비쌉니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작은 차이이기 때문에 정말 실력있는 선생님에게 온라인으로 배우고 싶다면 괜찮습니다. 

 

특히 시간이 부족한데 영어로 말해야 하는 상황이 많은 직장인 분들은 Voice & Accent Trainning 수업을 선호합니다.

 

2021년에는 face to face 수업이 Holland Park Gardens 진행되며, Skype로도 온라인 수업이 진행되니 전체 가격은 아래에 첨부된 pdf 파일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course_fees_and_schedule_2021_final_v3.pdf
0.40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