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 어학연수

영국 유로센터(Eurocentres ) 어학원 합병 소식

by 유학매거진 2020. 12. 30.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유로센터(Eurocentres) 어학원이 영국의 Bayswater Education에 인수 합병 되었습니다.

 

Bayswater Education은 2017년에 설립되어 국제 교육의 사회적 기업중에 하나로, 런던과 리버풀에 Bayswater Colleges를 운영중에 있으며, 일반 성인 영어과정, 디지털 마케팅, 패션 등의 과정을 연중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제학생을 위한 랭귀지 코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랭귀지 코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면 됩니다.

 

영국 베이스워터 컬리지(Bayswater College(구 LSC Stanton School of English))

베이스워터 컬리지(Bayswater College(구 LSC Stanton School of English))저렴한 학비에 비해 일반영어 수업이 우수하면 선생님들의 수준 또한 높은 학교로 유명합니다. 반면 700명이 넘어가는 학생수로 인해

www.uhakfinder.com

예전에도 LSC 어학원을 인수해서 랭귀지 코스를 제공하였는데, 이번에 유로센터까지 합병해서 ESL 시장으로 영역을 더욱 확장하였습니다.

 

영국의 전통있는 어학원의 경우 예전에는 작은 규모로도 부띠크 어학원으로 운영이 가능했지만 글로벌 브랜치 어학원들의 적극적인 공세와 치열해진 경쟁 게다가 코로나 팬데믹까지 겹쳐서 현재는 작은 규모로는 운영하기가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습니다.

 

어학원을 이용하는 소비자 입장에서는 선택지가 줄어들기 때문에 부정적인 현상이라고 볼 수도 있습니다. 어학원은 많은데 다들 비슷한 어학원 뿐입니다. 하지만 치열한 경쟁을 통해서 상향 평준화가 되는 긍정적인 요소도 있으니 이런 현상에 대해 좋다 나쁘다고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

 

암튼 오랜 전통의 유로센터(Eurocentres) 역시도 합병이 되면서 덩치를 더 키우게 되었습니다. 

 

Eurocentres는 1948년에 설립되어 70년이 넘는 기간동안 국제 언어 교육 분야의 선도적인 역활을 담당해 왔습니다.

 

유럽 공통 참조 기준 (CEFR)의 개발에 공식적으로 참여했으며 영국과 프랑스에서 매년 수천명의 학생들에게 직접 또는 온라인으로 양질의 언어 프로그램을 제공해 왔습니다.

 

영국 유로센터는 런던, 캠브리지, 본머스, 브라이튼, 리버풀 센터에서 운영되며, 프랑스, 사이프러스, 남아프리카에서도 연수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Bayswater Colleges와 Eurocentres 의 합병으로 더욱 더 발전해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넓혀주기를 기대합니다.

 

합병 관련 자세한 내용은 첨부 파일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Press_Release_Bayswater_Eurocentres_18122020.pdf
0.10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