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 어학연수

카디프 어학연수 셀틱 잉글리쉬 아카데미(Celtic English Academy) 학비 할인 프로모션

by 유학매거진 2020. 12. 21.

카디프 어학연수시 가장 대표적인 어학원이라고 할 수 있는 셀틱 잉글리쉬 아카데미(Celtic English Academy)에서 2021년을 맞아 학비 + 기숙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영국 카디프 지역 어학연수를 고려하시는 분들은 이번 프로모션에 주목해 보시기 바랍니다.

카디프(Cardiff)는 어떤 동네?

영국어학연수의 특징 중 하나는 다양한 도시에서 어학연수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미국, 캐나다, 호주처럼 국토가 아주 넓은 나라는 지방도시에서 연수가 가능하지만 지방쪽으로 가는 것이 부담스럽습니다. 인근 대도시로 나오는 것이 유럽 국가들의 국경을 넘는 것보다 더 시간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국토가 넓은 국가는 대도시 위주로 어학연수 환경이 발달해 있습니다.

 

반면 영국은 대도시 접근성이 좋고 대중교통이 발달해 있어서 지방 도시에서도 불편하지 않게 연수가 가능합니다. 실제로 런던 보다는 다른 도시를 선택하는 비율이 더 높습니다. 

Celtic English Academy(셀틱 어학원)는 영국 남서쪽 카디프(Cardiff)라는 동네에 위치해 있는 어학원입니다. 런던까지 차로 3시간 정도 153마일으로 나오는데, km로 환산하면 246km 정도 됩니다. 

 

카디프가 웨일즈 수도이면서 영국 남서쪽 경제, 교통의 중심지이면서 생활비도 그렇게 비싸지 않은 곳입니다. 그래서 한국학생 비율이 낮고, 원어민들과 어울리기 좋은 환경을 생각하는 경우 적합한 어학연수 지역입니다.

셀틱 잉글리쉬 아카데미(셀틱 스쿨)(Celtic English Academy)

셀틱 잉글리쉬 어학원이 카디프를 대표하는 어학연수 기관이다 보니 다양한 수업을 갖추고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히려 런던의 작은 어학원 보다 코스가 더 다양합니다. 일반영어 뿐 아니라 아이엘츠, 캠브리지 시험반까지 다양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국적비율도 우수합니다. 서유럽 학생이 거의 40%를 차지 하고 있습니다. (서유럽 학생이 40%를 넘기는 어학원의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아시아는 12%인데, 일본이 많기 때문에 한국학생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카디프 지역이라 방과 후 너무 심심하지 않을까? 걱정할 수 있는데요, 어학원에서 위와 같이 무료 수업도 제공하고, 엑티비티도 열심히 하기 때문에 다른 국적의 학생들과 금방 친해집니다. 다양한 친구들과 아기자기한 동네에서 충분히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실전 영어 실력을 키우기에도 좋은 환경입니다.

 

어학원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면 됩니다.

 

https://www.uhakfinder.com/gbr/school_detail.php?school_div=7&uid=471

 

www.uhakfinder.com

학비할인 프로모션

이 프로모션은 최소 4주 이상의 성인 코스 예약에 한해 지원되며, face to face course + residence accommodation 10% 할인이 적용 됩니다.

 

 

Note: 

 

  • This offer is valid for adult course bookings of minimum 4+ weeks made until 28/03/2021. : 2021 년 3 월 28 일까지 최소 4 주 이상의 성인 코스 예약에 유효
  • The course must start by 29/03/2021 : 2021년 3월 29일까지 시작해야 합니다.
  •  If the student has to self-isolate on arrival to the UK for 2 weeks, those weeks have to be before 31st March 2021. : 학생이 영국에 도착한 후 2 주 동안자가 격리를해야한다면 그 주가 2021 년 3 월 31 일 이전이어야합니다.
  • This offer cannot be used in conjunction with any other offer. : 다른 오퍼랑 중복 적용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