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몰타 어학연수

몰타 어학연수 IELS 어학원 학비할인 BLACK Friday 슈퍼 세일

by 유학매거진 2020. 11. 21.

몰타에 위치한 top 3 어학원 중에 하나인 IELS 어학원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슈퍼 세일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IELS 어학원은 몰타 토종 어학원 중에서는 단연 N01이고, 글로벌 브랜치를 합쳐도 탑3에는 속합니다.

 

규모도 크고, 체계적인 지원도 잘되는 곳입니다.

 

탑3 중에서 유일하게 패키지 등록이 가능한 곳입니다. 그래서 학비 + 기숙사비를 비교해 보면 다른 2곳 보다 확실히 저렴합니다. 그러면서 퀄리티 차이는 거의 없죠. 그래서 고급 어학원 중에서는 가성비가 가장 좋은 곳입니다.

 

몰타 IELS 어학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면 됩니다.

 

몰타 IELS 몰타(IELS Malta, 구 LAL Language Centres)

IELS 몰타(IELS Malta, 구 LAL Language Centres)35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몰타 최고 어학원, 호텔 기숙사 사용으로 깔끔한 환경을 선호하는 학생에게 적합한 고급 어학원

www.uhakfinder.com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학비

요즘 몰타 어학원들 분위기가 코로나 정국이라 학생모집에 아무래도 더 적극적입니다. 그러나 무리하게 학생모집 하는 것 보다는 그냥 한동안 문닫고 쉬자는 어학원들도 많아서 또 프로모션 조건이 좋은 어학원을 찾을려면 몇 없습니다. 

 

그중 프로모션 조건도 좋고, 어학원 레벨도 높은 (그래서 안심하고 등록할 수 있는) 곳이 바로 IELS 어학원입니다.

 

할인 학비 상세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학원에서 운영하는 모든 성인 코스에 한해 적용되며 1주를 부킹하면 1주를 무료로 받으실 수 있는 혜택 입니다.

 

1+1 혜택으로 반값 학비로 등록할 수 있는 것이죠.

 

TERMS AND CONDITIONS

 

프로모션 등록시에는 꼭 조건을 살펴봐야 합니다. 아래 조건이 달려있습니다.

 

부킹시 5일이내에 디파짓 50유로와 1주에 해당되는 학비를 납부하셔야지만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등록후 1번은 무료로 변경 및 연기가 가능하며, 2번째에 60유로의 변경비용이 부과됩니다.

이 오퍼는 학비에 한해서만 적용되며, 숙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오퍼는 다른 오퍼랑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오퍼는 영어종료일인 11월 27일까지만 적용됩니다.

 

디파짓(보증금)을 요구하는 프로모션입니다. 보통은 보증금까지 요구하지는 않거든요. 그만큼 프로모션 조건이 좋습니다. 그러니 지금 코로나 상황에서도 꼭 가야하는 분들만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몰타 어학연수가 가능하나, 100% 예전 같지는 않습니다. 아무래도 조심하느라 외출도 자제하는 분위기라 일반적인 어학연수의 즐거움(?)이 제약을 받습니다. 대신 차분하게 공부하기에는 좋습니다. 가격적인 조건도 좋구요. 하지만 어학연수는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과 어울리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우는 것이 중요한만큼 제약이 있는 환경이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러니 신중하게 판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몰타 어학연수에 관한 문의사항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유학파인더 1:1 상담실

로그인 회원가입 없이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유학파인더 회원가입은 간편하고 안전합니다. 유학파인더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가격으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각종 프로모션 정보를

www.uhakfind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