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몰타 어학연수

몰타 인링구아 (Inlingua Malta) 어학원 Black Friday 학비 할인

by 유학매거진 2020. 11. 24.

이번 포스트에서는 몰타 어학연수 블랙 프라이데이 스페셜 할인학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슬리에마 바닷가 1분 거리에 위치한 인링구아 몰타 어학원에서 제공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학비 할인 프로모션입니다.

몰타 인링구아 어학원 위치

인링구아 어학원은 슬리에마에 위치해 있습니다. 몰타 어학연수 지역은 대표적으로 세인트 줄리언스, 슬리에마, 발레타로 나눌 수 있는데요, 그 중심에 위치해 있습니다. 세인트 줄리언스는 시티센터 느낌이고 (클럽 많음), 슬리에마는 바다를 끼고 있는 부촌입니다. 카페와 호텔 그리고 쇼핑몰이 많은 지역이죠. 발레타는 몰타의 옛모습을 잘 간직하고 있는 중세유럽의 느낌이 팍팍 풍기는 곳입니다. 발레타 전체가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곳입니다. 그래서 관광객들이 많죠. 하지만 발레타쪽은 기숙사가 부족해서 어학연수 지역으로는 세인트 줄리언스와 슬리에마에 살짝 밀립니다.

 

세인트 줄리언스와 슬리에마는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이기 때문에 생활적으로 아주 편리한 위치입니다. 방과 후 엑티비티를 하기에 최적인 곳 중 하나입니다.

 

몰타 인링구아 어학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개는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www.uhakfinder.com/malta/school_detail.php?school_div=1&uid=516

 

www.uhakfinder.com

인링구아 어학원의 학비와 기숙사 비용은 아래오 같습니다.

인링구아 어학원 롱스테이 가격표

인링구아 어학원 롱스테이 가격표입니다. 롱스테이는 8주 이상 등록시 적용됩니다. 

 

몰타 저가형 어학원 중 한 곳으로 몰타에서도 저렴한 가격입니다. 그리고 기숙사 가격을 보시면 싱글룸(1인실)의 경우 더블룸의 거의 2배입니다. 아무리 저가형 어학원이라고 해도 1인실 기숙사를 쓴다면 가격은 비쌀 수 밖에 없습니다. 

 

저가형 어학원을 선택하는 경우에는 부담 없는 가격이 메리트인데, 1인실을 선택해 버리면 이 메리트가 사라지겠죠. 1인실이 꼭 필요하다면 어학원 레벨도 올리는 것이 오히려 더 낫습니다. 어짜피 비싸니 어학원 레벨을 올려도 별 차이가 없거든요.

 

보통 3~4인실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프로모션이 기숙사 가격에는 적용이 안되는 점도 참고하셔야 합니다.

 

11월23일 부터 30일까지 등록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이 적용되어 학비할인 + 2주 무료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모션은 학비에 한해 적용되는 프로모션이고 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은 안됩니다.

 

기타 몰타 어학연수 학비할인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몰타 어학연수 학비할인 정보

몰타 어학연수 학비할인 정보를 참고하여 프로모션 진행 중인 학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uhakfind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