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몰타 어학연수

몰타 ELA(English Language Academy)어학원 학비할인 프로모션

by 유학매거진 2020. 11. 27.

몰타 ELA(English Language Academy)어학원은 슬리에마 바닷가 1분 거리에 위치한 어학원으로 유럽 학생들이 선호하는 어학원입니다. 작은 규모의 어학원이지만 수업 퀄리티는 좋은 평가를 받는 곳입니다.

 

ELA 어학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면 됩니다.

 

https://www.uhakfinder.com/malta/school_detail.php?school_div=1&uid=515

 

www.uhakfinder.com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11월 23일부터 11월 27일 사이에 이루어지는 예약에 한해 , 1주부터 최대 4주까지만 정상 학비의 50% 절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브닝 코스 및 패키지 과정을 제외한 코스에 적용되며, 코스 시작일과 종료일은 2021년 3월 26일 이전까지만 적용됩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래 1:1 상담실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유학파인더 1:1 상담실

로그인 회원가입 없이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유학파인더 회원가입은 간편하고 안전합니다. 유학파인더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가격으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각종 프로모션 정보를

www.uhakfinder.com

몰타 어학연수 학비할인 리스트는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몰타 어학연수 학비할인 정보

몰타 어학연수 학비할인 정보를 참고하여 프로모션 진행 중인 학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uhakfinder.com

몰타 어학연수를 실속있게 등록하는 방법은 2가지를 점검하면 됩니다. 하나는 위와 같이 프로모션을 활용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패키지로 등록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온라인상에서 먼저 비용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 하지만 많은 유학원에서 온라인상에서는 간단한 상담만 해주고 비용정보까지 자세히 제공하려고 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전문 유학원의 경우는 온라인 문의만으로도 비용정보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몰타 전문 유학원에 온라인 문의를 해보면 몰타 어학연수 예산계획을 보다 잘 세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