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일랜드 어학연수

아일랜드 코크 어학연수 잉글리쉬 컬리지(CEC)어학원 학비 할인

by 유학매거진 2020. 11. 26.

아일랜드 코크 지역에 위치한 잉글리쉬 컬리지(CEC) 어학원의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안내해 드립니다.

 

코크(Cork)는 아일랜드 남서부에 위치한 아일랜드 제2의 도시입니다.

수도 더블린까지는 차로 3시간 정도의 거리에 있습니다. 위 지도에서는 3시간 37분이라고 나오지만 회색 경로로 갔을 때이고, 파란색 경로는 2시간 54분으로 나옵니다.

 

코크는 아일랜드의 대학 도시로도 유명합니다. 코크 대학교(University College Cork, UCC), 코크 기술대학(Cork Institute of Technology, CIT), 코크 칼리지 오브 커머스(Cork College of Commerce), 사립대인 그리피스 칼리지 코크(Griffith College Cork) 등이 위치해 있습니다. 

 

더블린에 비해서 생활비도 저렴하기 때문에 어학연수 지역으로도 인기가 높은 곳입니다.

코크 잉글리쉬 컬리지 CEC(Cork English College)

코크 잉글리쉬 컬리지(CEC)는 코크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어학원 중의 하나로  최초의 QE(Quality English System) 인증을 받은 학교로 상대적으로 저려만 학비로 실속적인 어학연수를 원하는 학생에게 적합한 곳입니다.

 

CEC 어학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아일랜드 코크 잉글리쉬 컬리지 CEC(Cork English College)

코크 잉글리쉬 컬리지 CEC(Cork English College)코크 지역을 대표하는 어학원으로 전통과 그게 걸맞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는 학교입니다.

www.uhakfinder.com

CEC Black Friday Offer : 20% Discount on the Course Fees!

최근 들어 몇 학교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오퍼를 했었는데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올해는 더 많아진듯 합니다. 다른 오퍼보다 할인율이 높습니다. 그래서 만일 현 상황에서 아일랜드 어학연수를 가고자 한다면 이 오퍼가 꽤 괜찮은 조건입니다.

 

프로모션 적용 조건은 등록은 12월 4일 금요일까지이며, 학비에 한해 20% 할인이 적용됩니다.

수업은 2021년 3월 29일전에 시작하셔야하며, 온라인 수업 및 비대면 수업에 적용됩니다.

 

아일랜드 어학연수에 대한 문의는 아래 페이지에서 하시면 됩니다.

 

유학파인더 1:1 상담실

로그인 회원가입 없이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유학파인더 회원가입은 간편하고 안전합니다. 유학파인더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가격으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각종 프로모션 정보를

www.uhakfind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