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 어학연수

영국 어학연수 런던 Tti 어학원 25% 할인 프로모션

by 유학매거진 2022. 4. 2.

영국 어학연수 저가형 어학원 중 한 곳인 런던 Tti 어학원에서 25%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원래 저렴한 학비가 매력적인 곳이었는데, 팬데믹 이후 가격이 올라서 아쉬움을 주었습니다.

 

하지만 25% 할인 프로모션을 적용 받으면 가격이 많이 내려갑니다.

 

프로모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자 거절되거나 코로나로 수업시작 못하는 경우 전체 환불이라고 되어있는데, 이는 유의해야 할 점입니다.

 

그외 다른 이유로는 전체 금액을 환불해주지 않겠다는 말입니다. 영국 어학원이 환불 규정이 까다로운 편입니다. 수업 시작해 버리면 거의 환불 못받습니다. 그리고 저가형 어학원의 경우는 수업 전에도 환불 수수료가 꽤 많이 나갑니다. 

 

그러니 무조건 저렴하다고 등록하기 보다는 이런 규정들을 잘 살펴보고 등록해야 합니다.

 

유학원을 통해서 등록하면 유학원 추가 프로모션까지 받아서 위 프로모션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일부 유학원에만 해당합니다. 유학원 홈페이지에 비용 문의를 할 수 있는 곳이면 추가 프로모션이 제공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국적비율은 꽤 좋은 편입니다. 아주 짧게 단기로 등록하는 학생이 많은 곳입니다. 그래서 유럽학생 비율이 높습니다. 대신 분위기는 좀 산만하죠. 길게 등록하기 보다는 짧게 등록할 때 보다 적합한 어학원입니다.

 

유학원에 문의해서 견적서 받아보고 등록하면 되는데, 위 환불 규정을 감안하면 학비 납부는 너무 빠르게 할 필요 없습니다. 최대한 늦춰서 학비를 납부하면 됩니다. 

 

그리고 학비가 저렴할 뿐 런던 중심에 있는 어학원이므로 숙소비에 대한 부담은 고려해야 합니다. 만일 숙소가 중요하다면, 런던 저가형 보다는 지방의 고급 어학원 선택하는 것이 훨씬 만족도가 높을 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리버풀쪽에서 어학연수를 하면 고급 어학원 선택해도 런던 저가형 어학원 보다 전체 연수비용은 더 적게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