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 어학연수

영국 어학연수 유로센터 어학원 20% 할인 프로모션

by 유학매거진 2022. 4. 6.

영국 어학연수를 대표하는 어학원 중 한 곳인 유로센터에서 20%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2년 6월말까지 등록 조건입니다. 영국 4곳의 캠퍼스에서 20% 할인이므로 꽤 매력적인 프로모션입니다.

 

만약 20% 할인 받고 유로센터 리버풀 캠퍼스를 24주 등록한다면,

학비 + 홈스테이비(아침/저녁 제공 옵션)가 약 1,200만원 정도로 나옵니다.

 

유로센터 앤 베이스워터(Eurocentres & Bayswater)는 영국 뿐 아니라 캐나다 등에서 캠퍼스를 가지고 있지만 주로 영국에서 유명한 어학원입니다.

 

명문 어학원인 유로센터와 베이스워터 칼리지가 합병하여 유로센터 & 베이스워터라는 이름으로 운영하는 어학원입니다.

 

유로센터의 커리큘럼이 유명했기에 재정적으로는 베이스워터가 흡수한 형태이지만 어학원의 커리큘럼은 유로센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체인형 어학원이므로 도시이동이 가능합니다.

 

예를들면 리버풀 캠퍼스로 24주 등록했다가 12주 공부하다 런던 캠퍼스로 옮길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지역 선택이 애매한 경우 이런 체인형 어학원을 선호합니다.

 

체인형 어학원들이 가격 거품이 좀 있는 편인데, 유로센터는 베이스워터와 합병 후 가격 거품 없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검증된 최고 수준의 어학원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유학원에 따라서 추가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유학원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 학비를 문의하면 됩니다. 프로모션 학비가 명시된 견적서를 받아보고 등록신청을 하면 보다 저렴하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