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 어학연수

영국 어학연수 본머스 앵글로 컨티넨탈 어학원 할인 프로모션

by 유학매거진 2022. 2. 24.

영국 본머스에 위치한 앵글로 컨티넨탈 어학원에서 20% 학비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됩니다. 어학원 20%에 유학원 추가 프로모션까지 붙으면 꽤 저렴하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20% 할인하면 학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환율 1,643원/파운드 기준)

20레슨 24주 학비가 약 876만원인데, 20% 할인된 가격은 701만원입니다. 앵글로 컨티넨탈이 고급 어학원인 점을 감안하면 꽤 매력적인 가격입니다.

거의 영국 어학원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어학원내에 식당 메뉴부터 다릅니다. 그래서 마치 대학 캠퍼스에서 공부하는 느낌입니다. 영국 대학이 우리와 다른 느낌이라 대학부설에서 시설적으로 실망하는 경우가 있는데, 앵글로 컨티넨탈이 시설적으로 보면 더 대학부설 같습니다.

 

규모가 큰 만큼 프로그램도 다양하고 레벨도 다양합니다. 그래서 수업적인 면도 만족도가 높습니다.  그리고 여기가 주니어 연수도 꽤 크게 합니다. 그래서 홈스테이 직원이 모든 홈스테이를 직접 방문해서 조사하기 때문에 일반 어학원에 비해서 홈스테이 관리가 더 잘됩니다. 어학연수 가면 꽤 높은 확률로 홈스테이에 실망하기 때문에 주거 환경에 민감한 타입이라면 홈스테이 관리 잘되는 고급 어학원이 좋습니다.

 

그리고 유학원 통해서 등록하면 추가 프로모션이 붙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유학원 최종 프로모션 가격은 위 가격보다 더 저렴합니다.

프로모션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충 해석해 보면,

2022년 12월 31일까지 적용되는 프로모션입니다. 이때까지만 등록 신청을 넣으면 됩니다. 그럼 수업시작은 내년에 해도 된다는 말 같네요?

 

암튼 올해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적극적으로 학생모집을 하겠다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일반영어 코스(General English Courses)에만 적용되는 프로모션입니다. 보통 일반영어 코스를 수강하니 큰 문제는 아닙니다. 다른 스페셜 오퍼와 중복 적용은 안되고, KPZ2201HM는 프로모션 코드입니다. 등록할 때 이 코드를 넣으면 된다는 건데, 어학연수는 유학원 통해서 대행 등록하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그럼 유학원에서 추가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물론 단기등록(12주 이하)은 유학원에서 추가 프로모션은 잘 없습니다. 아주 일부 유학원만 단기 등록시에도 추가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이건 잘 찾아야 할듯...암튼 24주 정도 등록하면 유학원 추가 프로모션이 있기 때문에 유학원 등록이 훨씬 유리합니다.

 

비용 납부는 수업시작 4주전까지 해야 프로모션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보통 프로모션 없어도 기본이 수업시작 4주전까지 완납입니다. 대부분 영어권은 이런 규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