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일랜드 어학연수

2022년 아일랜드 워킹홀리데이 더블린 어학원 할인 프로모션

by 유학매거진 2022. 2. 16.

아일랜드 학생비자로 25주 등록 예정이라면 국내 유학원 통해서 등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많은 유학원에서 어학원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등록할 수 있도록 추가 프로모션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받으시는 분들은 25주까지 등록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는 국내 유학원으로 12주 정도 등록하는 경우가 많은데, 12주 프로그램이 저렴하지 않습니다. 일부 저가형은 어학원은 저렴하기는 한데 그런 곳이 한정되어 있다보니 국적비율 편중이 심합니다. 그래서 워킹홀리데이 비자인 경우에는 바로 아일랜드 어학원에 바로 등록하는 것이 비용적으로 더 유리합니다.

 

아래 프로그램도 유학원끼지 않고 바로 어학원으로 등록하는 것입니다. 물론 유학원 통해서 등록 가능하지만 유학원에 수수료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바로 등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아르바이트를 위해서는 오전반이 유리하고, 1,875 EUR (약 258만원)에 12주 등록 가능합니다. 

 

학비, 신청비,교재비, 의료보함 포함입니다. 

 

그리고 공항픽업과 홈스테이 역시 추가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어학원 바로 등록하는 것이 영어에 대한 압박 때문에 두려워 하시는데, ELI 어학원은 현재 한국인 매니저가 있습니다. 더블린에서 유일하게 한국인 매니저가 있기 때문에 워킹홀리데이로 가시는 분들은 현지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Home Page - ELI Schools

Ireland is famous for its hospitality and the Irish people are naturally warm & friendly. The country has a rich cultural heritage in music, art, poetry and dance and the […]

elischools.com

  • 한국인 매니저 이메일: young@elischools.com
  • 한국인 매니저 카톡 아이디: Eli_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