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 어학연수

영국 스태포드 하우스 어학원 (Stafford House School of English, London) 학비 할인 혜택

by 유학매거진 2021. 1. 4.

스태포드 하우스 어학원 학비할인 혜택

영국 스태포드 하우스 어학원 (Stafford House School of English, London) 에서 학비 할인 혜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스태포드 하우스 어학원은 영국, 캐나다에 다수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성인 과정 및 쥬니어 과정, 일대일 과정 등 다양한 과정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스태포드 하우스의 핵심 프로그램과 모듈 프로그램 예시

위 이미지는 성인과정 프로그램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일반영어(General English) 과정을 가장 많이 듣고 아래로 갈수록 수강시 요구하는 영어레벨이 높습니다. 그래서 일반영어 과정으로 등록해서 아이엘츠나 캠브리지 시험반으로 이동해서 공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모듈 수업이 다양한 점도 스태포드 하우스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핵심과정 + 모듈 수업의 조합으로 자신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스태포드 하우스 시험준비반

장기어학연수의 경우는 일반영어 > 시험반으로 이동해서 듣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시험반이 우수한 어학원을 선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태포드 하우스 같은 경우 시험반에 강점이 있습니다. 영국의 경우 아이엘츠 시험반이 인기가 높은데, 아이엘츠 시험반은 매주 월요일마다 시작할 수 있고, 영국과 캐나다 전 센터에서 수강이 가능합니다. 

 

성인과정에 코스에 한해 학비의 20% 할인 혜택과 더불어 무료 코스 업그레이드가 가능하여 저렴하게 많은 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영국 Connected 온라인 코스 또한 주당 20% 할인이 가능하여 ,주당 119.20파운드에 수업이 가능하며 one to one 클래스 신청시 주당 45분 수업에서 60분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온라인 one to one 수업의 경우 학생이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레슨만큼, 요일 지정이 가능하여 시간에 쫒기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수강하기에 유리합니다.

 

 

학비할인에 더해서 코스 업그레이드 혜택도 있기 때문에 사실상 20% 이상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태포드 하우스 어학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www.uhakfinder.com/gbr/school_detail.php?school_div=0&uid=473

 

https://www.uhakfinder.com/gbr/school_detail.php?school_div=0&uid=473

 

www.uhakfinder.com